카카오뱅크에서 7%의 적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바로 한달적금withG마켓입니다.
G마켓 한달적금
최대 7%의 이율을 주는 적금인데요. 거기다가 가입만 해도 다양한 스마일페이 포인트를 줍니다.
카카오뱅크의 혜택칸에서 가입이 가능한데요. 정식 명칭은 한달적금withG마켓입니다.
클릭하면 현재 4종 할인팩을 준다고 적혀져 있는데요.
실제로 한달동안 납입을 하면 되는 적금인데요. 1회 납입만 해도 2000원의 스마일캐시를 줍니다. 스마일캐시의 유효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더라구요. 그리고 3회차하면 다시 스마일캐시를 1000원을 주고, 7회차에는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그리고 12회차에는 G마켓 3천원 할인쿠폰을 줍니다. 17회차에서는 스타벅스 10만원 상품권을, 다시 21회차를 하면 지마켓 5천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가입은 100원부터 가능한데요. 한달동안 매일 적금을 넣으면 기본 금리는 1.5%이지만 31일 모두 납부하면 7%의 이율을 줍니다.
주의할 점은 이벤트이기 때문에 적금처럼 자동납입이 안됩니다. 앱테크를 하듯 스스로 셀프로 하루에 한번 직접 입금해야 합니다.
자동이체가 안되서 깜빡 놓칠 수 있는게 단점인데요. 귀엽게 입급할때마다 춘식이가 한칸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옵니다 ㅎㅎ
저는 일단 천원만 가지고 테스트 해봤는데요. 과연 제가 31일동안 다 납입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ㅎㅎ
사실 한달적금은 적금보다는 한달동안 앱테크 한다는 느낌으로 접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와 같이 한번 이번 한달 동안은 적금을 넣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어제 첫 출시한 상품인데요. 할인 혜택은 G마켓이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G마켓에서 등록한 뒤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빅스마일데이에 살께 있다면 적금 3일만 해도 3천 스마일 캐시를 모을 수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